“리뷰노트 광고로 매출 1억원 상승” … 성공사례와 함께 밝혀진 비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4-07-25 17:00

본문

027c63992f3aafec81e3f92fa03da9ef_1721894374_7734.png 



국내 1위 체험단 플랫폼 리뷰노트가 또 하나의 성공사례를 공개했다.

이번 사례는 광교 맛집 사장님의 이야기로, 광고 후 매출이 급격히 상승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교 맛집 사장님은 10월에 약 6천만 원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후 리뷰노트와의 광고를 시작한 11월에는 매출이 8천만 원대로 증가했고

12월에는 16천만 원대 매출을 기록하면서 광고 전 대비 정확히 매출 1억 원이 상승했다

이러한 놀라운 성과는 단순한 광고 효과뿐만 아니라, 여러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결과로 분석된다.


리뷰노트는 "모든 광고주가 동일한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는 없다", 이번 성공 사례의 배경을 설명했다. 


광교 맛집의 성공 요인은 다음과 같다.


1.음식과 서비스의 질: 광교 맛집은 맛있는 음식과 우수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방문한 소비자들이 음식 사진을 찍고 한입 먹었을 때 감탄사를 연발하며, 재방문율이 높았다.

2.마케팅에 대한 이해: 사장님은 마케팅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리뷰노트와의 소통을 원활하게 진행했다
이는 광고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3.리뷰노트와의 협업: 리뷰노트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과 사장님의 우수한 운영 능력이 결합되어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리뷰노트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매장을 알리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리뷰노트는 "맛과 서비스가 우수한 상태에서 마케팅을 진행하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반면, 그렇지 않은 상태에서는 재방문율이 떨어져 마케팅 비용이 낭비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성공사례를 흔쾌히 공유해 준 광교 맛집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리뷰노트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관련 링크 : https://cafe.naver.com/jihosoccer123/2588821